-
가성비 게이밍의자 제닉스 아레나 제로 실제 사용 리뷰!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4:18
>
안녕하세요 동동 다락방 얘기입니다 얼마전 합리적인 게이밍 의자 제닉스 ARENA ZERO 앵그 두들기기+조립으로 이야기를 전하고 있었습니다. 이어서 이번에는 조립한 아레나 제로의자를 실제로 사용하면서 느낀 후기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폭신한 게이밍 의자를 PC방에서 사용해 보고, 가정에서 대비하는 것을 생각하는 분이 꽤 많은 것 같네요. 제닉스 제품은 아무래도 아프리카 프릭스, 킹존 드래곤 X팀이 연습실에서 사용하는 등 인기 상품이 대거 포진해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가선비 게이밍 의자 아레나 제로 실제 사용 후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가 사용하고 있는 모델은 블랙&화이트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어떤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색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곡선형 디자인을 살린 인상을 받을 수 있었지만, 디자인의 우수성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물론 제 방의 인테리어는 뭐라고 되지 않아 의자 선택의 1순위 조건은 얼마나 편할까. 장시간 앉아 있어도 불편한 점은 없을까.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
등받이 쿠션과 목매다는 쿠션으로 장시간 의자에 앉아도 허리와 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바른자세로앉아있는것이원초적인해결방법이지만쿠션을활용하여편한자세를취하고바른자세를취할수있도록도와주었습니다. 등받이 쿠션의 위치는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언제든지 탈부착이 가능해 사용자 환경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저는 2개의 쿠션 다 쓰고 있습니다.
>
무엇보다 저는 엉덩이가 부딪치는 쿠션에 엄청난 만족감을 보였습니다. 두꺼운 쿠션으로 느긋하게 앉을 수 있었어요. 가끔 게임을 하기 위해 제 방에 들어오는 동생도 만족감을 보여주었습니다.
>
오른쪽에 있는 레버로 의자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180도까지 되돌아가고 있다 지에닉스아리ー나제로의 강점. 상부 시트 조절 레버로 의자 각도 조절, 하부 레버로 시트 높이를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한쪽에기능이집중되어편리함을더했습니다.
>
>
PC방에서 보는 듯한 장면을 집에서 연출할 수 있다. PC방에서 가끔 구석 자리에 의자를 젖힌 채 게임을 즐기거나 휴식을 취하고 있는 분들은 보이시는데요? 가정에서도 모니터를 보면서 언제든지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용자마다 편리한 자세가 다르다는 점, 영화를 감상하거나 영상 콘텐츠를 즐길 때는 꽃꽂이에 앉아 있는 것보다는 어느 정도 자세를 취하는 게 개인적으로는 더 편리하죠.
>
게임을 즐길 때 저는 마우스의 그립감에 신경을 많이 쓰곤 합니다. 아무래도 평소 즐기는 게임이 에임이 중요한 FPS 장르의 게임이나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을 즐기기 때문에 정확한 에이밍은 선택이 아닌 필수요소로 작용합니다. 그래서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고 고정된 상태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을 선호합니다. 위의 그림과 같이 팔이 공중에 떠 있을 경우 정확한 마우스의 움직임이 제한되어 손목에 큰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
가성비 쟈제닉스 아레나 제로는 고저 조정이 가능했습니다. 또한 팔받침대 앞, 뒤, 좌우 모두 조정이 가능해 사용자 환경에 맞는 높이 조절, 위치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위 영상과 비교하면 안정감 있고 안정된 팔 고정을 통해 정확한 에임으로 즐거운 플레이 타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
목 쿠션과 등받이 쿠션의 위치를 사용 환경에 맞게 조정한 후 오버워치 게임을 플레이해 보았습니다. 저, 동생도 모두 목 쿠션에 목을 대고 플레이하고 있을 때 안정감을 느꼈어요.
>
제대로 게이밍 환경을 구축하는 것, 게임 마니아라면 누구나 꿈꾸던 요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게이밍 전용 데스크톱, 모니터,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은 물론 편안한 자세를 취하기 위해 게이밍 전용 의자를 갖추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카페에 가지 않고 집에서 2,3시간은 가벼운 급은 게임을 즐기니까요.
>
동생에 이어 저도 의자에 앉아서 게임을 플레이 해봤어요. 동생에 비해 키가 크고 의자 위쪽으로 머리가 올라가네요. 하지만 걱정 없어요. 충분히 쿠션이 조정되어, 자신의 몸에 맞추고 나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
팔 받침대도 가장 높은 단계로 올린 후 팔뚝을 두면서 마우스를 이리저리 돌릴 수 있었어요. 쾌적한 게이밍 환경 구성의 중요성. 제닉스 가성비 게이밍 체어 아레나 제로와 함께 만들 수 있었습니다.
>
의자 조립법과 게이밍기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제닉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어떤 제품인지를 영상으로 확인해보니 더 사실적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의자 조립법도 자세히 소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